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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양식) 작성법 및 주의사항

- 총무/서무/용도

 

서식(양식)의 개요와 종류, 중요성, 제정, 승인 및 관리, 작성 시 주의사항, 서식(양식) 관리규정 샘플 및 작성요령으로 구성된 서식(양식) 작성가이드 입니다. 서식관리규정은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서식을 종합 관리함으로써 서식을 표준화하고 사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서식관리규정(회사) 아르바이트 기본근무 규칙(요식업) 사업부지 매매계약서 일차 수정서(FIRST AMENDMENT TO CO
신고양식 및 소명서 서식 관리규정 자산 매매계약서(Purchase And Sale Agreement)
인사관리 엑셀서식 모음 제규정 관리규정 자산 매매계약서(Asset Purchase Agreement )
[2019년] 인사관리규정 및 별지서식 업무 인수인계 규정(필수양식 포함) 자산 매매계약서(1차 수정서)(Amendment No.1 To Asse
계약업무규정 자산 매매계약서(수정서)(Amendment To Asset Purcha 문서 작성가이드

 

[목차]

 

1. 서식(양식)의 개요
1) 서식의 정의
2) 서식의 종류
3) 서식의 중요성

2. 서식(양식)의 제정
1) 업무용 서식의 제정절차
2) 법령서식의 제정
3. 서식(양식)의 승인 및 관리
1) 서식의 승인신청
2) 서식의 승인
3) 서식제원의 표시
4) 서식의 관리

4. 서식(양식) 작성 시 주의사항
1) 서식의 내용과 형식의 협의
2) 업무의 종류와 목적에 따른 서식의 사용
3) 서식 제작 기준의 검토

5. 서식(양식) 관리규정 샘플 및 작성요령
1) 서식 관리규정 샘플
2) 서식 관리규정 작성요령

6. 서식(양식) 베스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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