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뿔들이받기!

파인드라이브 Q100 받았습니다.

박스를 여는 순간이 제일 즐겁지요.


^^

 

 

Q100은 8인치라서 큼직하네요. 

 

 

박스 아래에는 거치대, 전원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파티션 없이 그냥 몰아넣어주셨네요.


^^


 

 

전원선

 

 

거치대

 

 

DMB 안테나

 

 

설명서 

 

 

SD카드는 본체에 꽂혀있네요.

 

 

16GB 마이크로 SD카드입니다.

SD카드 어댑터와 같이 있네요. 

 

 

 

 

 

DMB 안테나 잭은 동그란 테이프로 막혀있지만

 

 

테이프를 떼어내면 짹이 보입니다.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서 껴주세요.

 

 

 

쉐보레 올뉴말리부 차량입니다.

내비게이션은 휴대폰의 브링고라는 내비게이션을 사용해서 케이블을 연결하면 화면에 링크되어 나옵니다.

 

 

아니면 휴대폰의 내비게이션을 이용하기도 해서 이렇게 대시보드 위에 거치대 패드를 놓아두고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Q100 거치대는 꼭 유리창에 붙이지 않아도 이렇게 대시보드에 거치해도 될 것 같아요.

 

 

화면이 2개가 되었네요.


^^

 

 

 

 

 

위에서 말한 브링고 내비게이션을 연결해보았습니다.

위 아래 내비가 2개가 되었는데요,

이제부터는 바로 Q100 지도만 보면 되겠지요?


 

 

매립하지 않아도 잘 어울리고 순정 액정을 보전할 수 있어서 좋네요. 

 

 

순정 모니터는 내비는 없지만 라디오, 기타 차량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계속 유지하고 싶었는데 잘되었습니다.


Q100을 본격적으로 써볼 시간이 빨리 와야할텐데 아직 주말은 멀었네요.


^^


 

파인드라이브 신형 내비게이션

Q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