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 지급 관리 대장 엑셀 파일 - 퇴직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포함
양식샘플2017. 9. 7. 09:57
퇴직금 지급관리대장 엑셀 파일
- 퇴직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
회사에서 직원에게 퇴직금 지급시 퇴직금 실지급액을 산정 할 수 있는 컨텐츠로 사원정보입력, 퇴직금 지급명세서, 퇴직소득세 계산, 퇴직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트의 항목정보를 입력하면 퇴직급여액 및 퇴직소득세를 계산 할 수 있습니다. 퇴직소득세는 개정된 세법에 따라 2012.12.31일 이전분과 2013.1.1일 이후분을 안분법으로 계산하여 합산합니다.
연관자료
|
목차
1. 퇴직금 지급관리대장 주요내용 1) 사원정보 : 성명, 부서, 직책, 입사일자, 퇴사일자, 지급일자, 지급금액 2) 지급명세서 : 기본정보, 입사정보, 3개월 임금계산, 수당 및 1일 임금계산, 퇴직금 최종지급 3) 퇴직소득 원천징수영수증 : 징수의무자, 소득자, 퇴직급여현황, 퇴직소득 과세표준계산, 퇴직소득 세액계산, 납부명세 2. 퇴직금 지급관리대장 양식 1) 사원정보입력 |
2) 퇴직금 지급명세서 3) 퇴직소득세 계산 4) 퇴직소득 원천징수영수증_지급명세서 3. 퇴직금 지급관리대장 작성 1) 입력 (자동계산) 2) 수정 및 변경 |
3) 저장 및 관리 4. 추가기능 1) 입력정보 초기화 2) 수식복원 3) 미리보기, 인쇄하기 |
퇴직금 지급 관리 대장 엑셀 보기>>>>>>>>>>>>>>
'양식샘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추석 인사말 - 추석 인사말 카드 한가위 가이드 (0) | 2017.09.29 |
---|---|
임원 신구 대비표 (0) | 2017.09.11 |
경작사실확인서 (0) | 2017.08.25 |
인우인보증서 (0) | 2017.08.24 |
여행용 어플리케이션 사업제안서 (0) | 2017.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