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엑셀 가계부 - 수입과 지출을 잔액으로 표시
문서양식2018. 1. 1. 22:52
2018년 엑셀 가계부
2018년형 가계부로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달력에 수입과 지출, 잔액이 표시되는 가계부입니다. 수입/지출 입력시트에 매일 수입과 지출내역을 입력하시면 해당 월에 자동으로 수입/지출/잔액이 계산되어 표시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수입과 지출내역이 얼마나 있었는지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수입/지출 현황을 통해 월별현황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만 들어가 있는 2018년 가계부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가계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가계부 주요내용 1) 수입지출내역 : 날짜, 구분, 과목, 금액, 세부내용 2) 간편통계 : 수입, 지출, 잔액, 월별통계 2. 가계부 양식 1) 수입지출내역서 |
2) 각 월 달력형 데이터 입력창 3. 가계부 작성 1) 입력 (자동계산) 2) 수정 및 변경 3) 저장 및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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