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뿔들이받기!

파인드라이브 파인뷰 GXR1000 블랙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GXR1000과 함께 온 GPS 입니다.

 

 

 

 

 

블랙박스 본체에 연결해서 GPSf를 잡으면

ADAS 기능이 활성화되어

안전운전 도우미로 활약합니다.

 

차선 이탈 경보

전방추돌경보

앞차출발알림

속도 감지 등...

 

 

 

정보를 많이 보내고 받아야 하니

4핀 이네요.

 

 

 

아마도 차량 앞 유리에 부착해야겠지요?

 

^^

 

 

 

 

소형 콤팩트 카메라 같은 외관의

블랙박스 GXR1000 입니다.

 

 

 

사람 홍체처럼 반짝이는 불빛이 나온다고 합니다.

렌즈가 멋지네요.

 

 

 

상단엔 GPS 연결책

거치대 연결구

후방카메라 연결잭

파워잭이 있습니다.

 

 

옆면엔 스피커가

 

 

반태편엔 SD카드 수납공간과

파워 버튼이 있네요.

 

 

 

 

 

 

 

후방 카메라는 각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후방카메라 연결잭이 휴대폰 잭같이 5핀처럼 보이네요.

 

 

박스 아래 구성품은 케이블선,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

본체 거치대, 케이블 정리용품 등이 있습니다.

 

 

마이크로SD카드 용량은 32G 입니다.

64G짜리도 있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이 거치대는 투명한 걸 원했는데

그냥 검정색이네요.

 

^^

 

 

이런 모양으로 거치되겠지요?

 

 

 

거치대의 PUSH 버튼을 누르면 본체가 편하게 분리됩니다.

 

 

 

그리고 잘 인쇄된 사용설명서.

 

차량에 두고서 필요할 때 보면 좋겠네요.

 

표지 종이도 두툼한 것이 허접하지 않고 잘 만들어진 사용설명서입니다.

 

 

 

주말에 샵에 가서 설치해야겠네요.

 

 

파인드라이브 파인뷰 GXR1000 블랙박스 개봉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