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뿔들이받기!

고객사과문

샘플문서2018. 12. 21. 16:28

고객사과문

- 서비스에 대한 사과문(고객 응대에 대한 사과)

 

 

즉시 진상을 조사해 시정 조치를 취했습니다만 어쨌든 지도?감독을 소홀했던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매일 업무 개시 전 매장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사과문 파일 보기 >>>>

 

 

 

 

 

 

 

 

'샘플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막식  (0) 2018.12.25
통지문  (0) 2018.12.23
감사인사글  (0) 2018.12.21
상품기술서  (0) 2018.12.20
생활기록부영문  (0) 2018.12.13